기사 메일전송
춘천 바다향기칼국수, 월드투게더의 나눔을 실천하는 ‘함께가게’ 인증패 수여
  • 기사등록 2025-03-04 22:16:36
  • 기사수정 2025-03-04 22:22:17
기사수정

춘천의 유명 맛집인 바다향기칼국수(대표 권선영)가 월드투게더(회장 김용우, 제47대 육군참모총장)의 ‘지구촌 이웃의 자립을 위해 나눔으로 함께하는 착한 가게’ 캠페인 ‘함께가게’로 참여하여 인증패를 수여받았다. 


바다향기칼국수 권선영 대표(좌측)에게 월드투게더 간호사봉사단 김미경 단장(우측)이 '함께가게' 인증패를 전달하고 있다.(월드투게더 제공) 

이번 인증패 전달식은 3월 4일 춘천에서 진행되었으며, 월드투게더 간호사 봉사단에서 봉사하고 있는 김미경 단장이 직접 인증패를 전달하였다.


바다향기칼국수는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식당으로,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칼국수와 다양한 야채를 듬뿍 넣은 야채 비빔밥은 건강을 선호하는 애호가들에게 유명하다. 


권선영 대표는 “우리 가게가 나눔과 기부 활동에 함께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월드투게더는 지구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번 ‘함께가게’ 캠페인은 지역 상점들이 나눔 활동에 동참하도록 유도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김용우 회장은 “지역 사회의 소상공인들이 나눔에 동참함으로써 더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다”며 “바다향기칼국수와 같은 착한 가게들이 많아져서 지역 사회가 더욱 따뜻해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미경 단장은 “바다향기칼국수의 참여는 많은 이들에게 큰 귀감이 될 것”이라며 “이렇게 뜻깊은 활동에 동참해 주신 권선영 대표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인증패 수여식은 단순한 기념의 의미를 넘어, 나눔 문화 확산의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바다향기칼국수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해 나갈 예정이다.


앞으로도 춘천 바다향기칼국수가 지역 사회의 희망과 사랑을 전하는 착한 가게로서의 역할을 다해 나가기를 기대한다. 나눔과 기부를 통해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이들의 노력은 향후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TAG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25-03-04 22:16:36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배너
배너
배너
광주교육진흥원
전라남도교육감-강숙영 박사
추천기사더보기
뉴스리뷰더보기
확대이미지 영역
  •  기사 이미지 이재명 대통령 내외, 진관사 방문…“국민 상처 보듬고 국정 정상화 매진”
  •  기사 이미지 이재명 대통령 내외, 은평 연서시장 깜짝 방문…“소상공인 살아야 경제 산다”
  •  기사 이미지 광복 80년 빛 축제 `80개의 빛, 하나된 우리`…광화문서 8일간 열린다
정책공감_리뉴얼
월간 Hot뉴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